황치열 팬클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기부 동참…어려운 이웃 위한 마음

3일 팬앤스타는 가수 황치열 팬클럽의 이름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텐투엔터테인먼트

'팬앤스타', 황치열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금 100만원 전달

[더팩트 | 이나래 기자] '팬앤스타'가 가수 황치열 팬클럽의 이름으로 2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3일 '팬앤스타'는 이와 같이 밝히며 후원 확인서를 공개했다. 공개된 후원 확인서에는 "상기 후원자는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2021년 6월 2일 총 1,000,000원을 후원하였음을 확인합니다"라고 적혀있다.

2일 팬앤스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황치열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금 100만원을 후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황치열은 지난해 12월 21일부터 5월 10일까지 '팬앤스타' 개인랭킹에서 20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팬앤스타'는 10주 연속 1위, 20주 연속 1위, 30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의 팬클럽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20주 연속 1위를 한 아티스트 팬클럽은 명예의 전당에 입성함과 동시에 지하철 전광판, 홍대 멀티비전, 합정 CM보드를 통해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여기에 해당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한다.

이에 '팬앤스타'는 20주 1위 특전 중 하나인 기부를 진행했다. 황치열 팬클럽명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된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황치열은 '2020 더팩트 뮤직어워즈'에서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 개인을 수상했다. 지난 4월 '비 마이 리즌(Be My Reason)'을 발매한 황치열은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