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생일' 동방신기 유노윤호, 전광판 서포트 시작

팬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선물은?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10일 남성듀오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남성듀오 동방신기 유노윤호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열었다.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10일 유노윤호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내년 2월 6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유노윤호 생일 이벤트를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이 확정된다.

별 3만 5,000개가 모이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5만 5,000개가 되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이 밖에도 명동 미디어 파사드, 잠실 대형 디지털 광고, 디지털 포스터 등 풍성한 선물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1월 10일 유노윤호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별 3만 9,128개가 모였다. 2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일본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유노윤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팬들의 깜짝 생일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벤트는 1월 26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