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걷자"…손동표, 생일 프로젝트 시작

손동표, 열아홉 번째 생일을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4일 가수 손동표 생일 이벤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동표야, 생일 축하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14일 가수 손동표의 생일 이벤트를 오픈했다.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손동표를 응원하는 한 팬이 프로젝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손동표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을 비롯해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명동 미디어 파사드,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댓글에는 "동표야, 항상 꽃길만 걷자~~♥️♥️", "동표야 생일 축하해~~^^" 등 벌써부터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