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하이라이트 윤두준 위한 응원 이벤트 오픈

윤두준, 솔로 데뷔 축하해.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16일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의 솔로 데뷔 축하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16일 윤두준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7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를 위한 응원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그를 응원하는 한 팬이 이벤트를 신청하면서 시작됐고 '팬앤스타'와 팬들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윤두준 솔로 데뷔 축하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 전광판을 비롯해 명동 미디어 파사드,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홍대입구 사거리 대형 전광판,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등 초특급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윤두준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Daybreak'(데이브레이크)를 발매한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