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데뷔 4주년 축하 프로젝트 돌입…깜짝 선물은?

핫샷, 데뷔 4주년 축하해.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5일 그룹 핫샷 데뷔 4주년 축하 서포트를 오픈했다. /클릭스타워즈-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핫샷 데뷔 4주년 축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클릭스타워즈'가 5일 그룹 핫샷 데뷔 4주년 축하 이벤트를 개최했다. 한중일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대형 전광판 프로젝트다.

전광판은 한국과 일본의 주요 중심지에 있다. 팬들이 직접 작성해서 보내준 축하 메시지가 상영된다. 추첨을 통한 5명의 멘트가 전광판에 들어갈 예정.

별 100%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근처에 있는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별 200%를 달성하면 일본과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별 500%까지 도달하면 트레블 버스 광고가 진행된다.

지난 2014년 데뷔한 핫샷은 김티모테오, 고호정, 윤산, 노태현, 하성운, 최준혁으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이다. 멤버 하성운과 노태현은 지난해 6월 종영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프로젝트 그룹 활동과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등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핫샷. 이들의 데뷔 4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해당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