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김성리 "'클릭스타워즈' MC상,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항상 잘 하라는 의미로 알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그룹 레인즈 김성리가 클릭스타워즈 MC상을 받았다. /김성리 인스타그램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레인즈 김성리가 '클릭스타워즈' MC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23일 김성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성리는 "어제, 오늘 무대 잘 보셨나요? 여러분들 덕분에 시작된 썸바디(somebody) 활동, 감사해요. 레인저"라며 후속곡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한 가지 더 감사드리고 싶은 일이 생겼는데 막둥이 성혁이와 클릭스타워즈 2017 하반기 MC상을 받게됬다는점!! 항상 잘하라는 의미로 알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리는 '클릭스타워즈' 트로피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그는 훈훈한 외모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성리와 서성혁은 지난해 10월 둘째 주부터 11월 첫째 주까지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의 MC로 활약했다. '클릭스타워즈'는 지난해 12월 18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된 MC상 투표를 진행했다. 김성리와 서성혁은 쟁쟁한 MC 후보 속에서 1위를 차지하며 트로피를 받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구성된 레인즈는 '줄리엣(Juliette)'으로 데뷔해 소년미를 선보인데 이어 지난달 '턴 잇 업(Turn it up)'으로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를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