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인투잇(IN2IT)이 데뷔 4개월 만에 아시아 3개국 쇼케이스 투어를 진행한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인투잇이 "오는 2월, 첫 아시아 쇼케이스 투어인 '인투잇 아시아 쇼케이스 투어 <카르페디엠>(IN2IT ASIA SHOWCASE TOUR <Carpe Diem>)' 개최를 확정 짓고 2월 2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2월 4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2월 1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까지 총 3개국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을 결합한 형식으로, 멤버 전원의 솔로 무대까지 마련되는 등 인투잇을 가까이 만나고 싶어 했던 해외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로써 인투잇은 작년 10월 정식 데뷔 직후 일본 프로모션과, 타이페이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 참여, 그리고 아시아 투어까지 개최하며 차세대 한류돌의 면모를 보였다.
아시아 투어에 앞서 인투잇은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의 서브 타이틀곡인 '캐딜락(Cadillac)'으로 국내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AOMG 소속의 유명 프로듀서 차차말론의 곡인 '캐딜락'을 통해 인투잇은 데뷔 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과는 또 다른 세련된 남성미를 뽐낸다.
한편, 인투잇은 지난 12월 31일, 100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참여하고, 대만과 홍콩 지역에 생중계된 대만 최대의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 '2018 타이베이 하이 시티'에 한국가수 최초로 비와 함께 참여하고 돌아온 뒤, '캐딜락' 활동 준비에 매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