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이나래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 이 소식을 서대문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하고 있다.
클릭스타워즈는 18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뉴이스트의 가수랭킹 5주 연속 1위 소식을 전하고 있다. 뉴이스트는 지난 7월 1주차부터 8월 1주차까지 가수랭킹 1위에 올랐다. 이에 1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서대문구 전광판을 통해 1위 소식을 상영하고 있다.
‘클릭스타워즈’는 아티스트가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 하면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1위 소식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클릭스타워즈’가 아티스트에게 직접 트로피를 전달한다. 또한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상영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뉴이스트의 ‘클릭스타워즈’ 가수 랭킹 1위 소식에 닉네임 ‘부기뿍이’는 “힘들었던 지난 시간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여기까지 달려와 줘서 고마워. 이제부터는 우리가 보답할 차례야. 사랑해 뉴이스트!”라고 전했다. 닉네임 ‘lucete김쩨알’은 “뉴이스트 하고 싶은 거 다 하자. 언제까지나 러브들이 옆에 있어 줄게요. 최고다 뉴이스트!”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부기단’은 “러브의 힘으로 만든 1위! 좋아했으면 좋겠어. 앞으로 꽃길만 걷자~”라고 축하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매주 수요일 아이돌 주간 순위를 알려주는 ‘주간랭킹쇼’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