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인생샷]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위너 강승윤·EXID 하니·세븐틴 우지·스누퍼 상일(5월 첫째 주)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위너 강승윤·EXID 하니·세븐틴 우지·스누퍼 상일. 5월 첫째 주 아이돌 인생샷을 가려보자. /방탄소년단, 강승윤, 하니, 세븐틴, 스누퍼 공식 SNS

[더팩트ㅣ이나래 기자] 인생샷은 인생에 길이 남을 사진, 즉 매일 매일 리즈 시절을 갱신하고 있는 연예인들의 잘 나온 사진을 말한다. 신이 내린 각도, 우유빛깔 피부, 미모를 더 빛나게 할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춘 이번 주 아이돌 인생샷을 살펴보자.

▶ 스누퍼 상일

무표정해도 훈훈해 그룹 스누퍼 상일이 셀카를 공개했다. /스누퍼 공식 SNS

그룹 스누퍼 상일은 지난 1일 스누퍼 공식 SNS를 통해 “오늘도 힘내 스윙!!”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상일은 입가에 나른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상일은 갸름한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물오른 외모를 과시했다.

스누퍼는 지난달 24일 ‘백허그(Back:Hug)’를 발매,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 세븐틴 우지

입술 내민 귀염둥이 그룹 세븐틴 우지가 셀카를 공개했다. /세븐틴 공식 SNS

그룹 세븐틴 우지는 지난 3일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다들 오랜만이네요. 우리는 열심히 작업도 하고 연습하면서 캐럿들 만나는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이런 말 부끄럽지만 많이 보고 싶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지는 입술을 삐쭉 내민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평소 귀여운 외모로 사랑 받고 있는 우지는 특급 애교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븐틴은 오는 5일 저녁 7시 방송되는 MBC뮤직 ‘세븐틴의 어느 멋진 날 in Japan ‘13소년 여행 타이쿤’에서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 위너 강승윤

익살스러운 표정의 훈남 그룹 위너 강승윤이 셀카를 공개했다. /강승윤 SNS

그룹 위너 강승윤은 지난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승윤은 선글라스 너머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강승윤은 금발의 헤어스타일에 헤어밴드를 착용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1년 2개월의 긴 공백기를 깨고 ‘릴리릴리(REALLY REALLY)’로 컴백한 위너는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시크한 매력 가득 그룹 방탄소년단 랩몬스터가 셀카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공식 SNS

그룹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는 4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보고 싶네요 모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랩몬스터는 선글라스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밝은 갈색 헤어스타일과 스타일리쉬한 선글라스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 일본에서 새 싱글 ‘피 땀 눈물’을 발매한다

▶ EXID 하니

여신 미모의 비결은? 그룹 EXID 하니가 셀카를 공개했다. /하니 SNS

그룹 EXID 하니는 지난 4월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밤을 새우니 눈이 잘 떠지지 않는다..하앍”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니는 멍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하니는 V라인 턱선과 큰 눈동자로 아름다운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EXID는 지난 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낮보다는 밤’으로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