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바보가 여기있네"…백퍼센트 찬용, 생일 전광판 인증샷 '찰칵'

2일 그룹 백퍼센트 찬용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광판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이 전광판은 홍대역에 위치했다. /찬용 인스타그램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백퍼센트 찬용이 팬들이 선물한 생일 축하 전광판에서 인증사진을 게시해 화제다.

2일 백퍼센트 찬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찬용은 팬들이 준비한 생일 전광판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찬용은 지난 4월 29일 27번째 생일을 맞았다. 이에 팬들은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여러 곳에 생일 전광판을 준비했고 찬용은 그 전광판을 찾아가 인증사진을 남기며 화답했다.

스프라이트 셔츠와 찢어진 청바지를 입은 찬용은 얼굴에 꽃받침을 하고 전광판 앞에 서 훈훈한 외모를 과시했다. 이 전광판은 '팬앤스타'를 통해 팬이 신청한 전광판으로 홍대역에 위치한 멀티비전이다. 찬용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며 전광판을 걸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팬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팬앤스타'에서는 매주 다양한 아이돌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 달성률에 따라 홍대와 지하철 전광판, 압구정 CGV 스크린 등에 전광판 생일 축하 광고를 걸 수 있다. 아이돌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