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축하해"…에이핑크 오하영, 깜짝 이벤트 오픈

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26일 그룹 에이핑크 오하영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개최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오하영, 솔로 데뷔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26일 그룹 에이핑크 오하영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21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오하영을 축하하기 위한 깜짝 선물 이벤트다.

에이핑크를 사랑하는 판다(에이핑크 팬클럽 이름)와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대형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팬들이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에 따라 이벤트 성공 여부가 확정된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오하영의 솔로 데뷔 축하 이벤트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3월 22일 에이핑크 데뷔 8주년 축하 이벤트를 오픈, 100% 달성됐다.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돼 눈길을 끌었다.

이 기세를 몰아 오하영의 솔로 데뷔 축하 프로젝트도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오하영은 다음 달 21일 첫 솔로 앨범 'OH!'를 발매한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