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김시연이 '보디보디 시즌2' 촬영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덕인 인턴기자
[더팩트ㅣ김동준 기자] 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풀자! <더팩트>가 독자들의 건강을 위해 간단히 따라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을 준비했다. 하루 10분 투자로 건강한 몸을 만들자.
[김시연의 보디보디 NO.6]에서 '11자 복근 만들기'를 배워보도록 하자.
모두가 탐내는 '11자 복근 만들기'를 배워보도록 하자./ 이덕인 인턴기자
바닥에 편하게 누워 양손은 짝지를 껴서 머리 뒷부분에 위치하도록 하고 시선을 배꼽을 향하도록 한다.
양쪽 다리를 올린후 호흡을 크게 들이마시고 내쉬며 양쪽 다리를 번갈아가며 x자로 교차한다.
주의할 점은 복부에 힘을 주고 허리가 땅에서 과하게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11자 복근 만들기'를 개인 운동 능력에 따라 20회씩 3~4세트 반복해 준다.
novia2010@tf.co.kr
◆[김시연의 보디보디⑥] 모두가 탐내는 '11자 복근 만들기' (http://youtu.be/dtzlmX8bhxs)
<영상=김동준 기자 이덕인 인턴기자, 구성작가 김소희, 메이크업 앤준, 의상협찬 데상트, 퍼스널트레이너 문관영>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