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UFC] 격투기팬 73% "미오치치가 도스 산토스 꺾는다!"

  • 스포츠 | 2017-05-03 10:34
UFC 팬들, 미오치치 우세 전망! 미오치치(왼쪽)와 도스 산토스의 UFC 헤비급 타이틀전 전망에서 팬들은 미오치치 쪽에 더 많이 손을 올리고 있다. /UFC 홈페이지 캡처
UFC 팬들, 미오치치 우세 전망! 미오치치(왼쪽)와 도스 산토스의 UFC 헤비급 타이틀전 전망에서 팬들은 미오치치 쪽에 더 많이 손을 올리고 있다. /UFC 홈페이지 캡처

UFC 211 메인이벤트! 미오치치 vs 도스 산토스

[더팩트 | 심재희 기자] '미오치치가 이긴다!'

스티페 미오치치와 주니어 도스 산토스의 UFC 헤비급 타이틀전이 14일(이하 한국 시각) 열리는 가운데, UFC 팬들 대부분은 미오치치의 승리를 전망하고 있다.

3일 오전 10시30분 현재 UFC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승자 맞히기 설문 'UFC PICK'EM'에서 미오치치가 도스 산토스보다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미오치치는 73%의 표를 받았고, 도스 산토스는 27% 획득에 그치고 있다.

많은 UFC 팬들이 미오치치가 도스 산토스를 꺾을 것으로 내다봤다. 미오치치가 UFC 헤비급 2차 방어전에서 도스 산토스를 제압하고 챔피언벨트를 지킬 것이라는 예상이 우세하다.

누가 이기든 화끈한 KO 승부가 나올 것이라는 예측이 대부분이다. 미오치치의 승리 예상자 가운데 76%가 KO승에 표를 던졌고, 도스 산토스가 이긴다고 답한 사람가운데 71%가 KO승을 내다봤다.

미오치치와 도스 산토스의 맞대결이 진행되는 UFC 211은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의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센터에서 펼쳐진다.

kkamano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