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이준석 인턴기자] 로드FC에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로드걸' 최종 2인이 가려진다.
로드FC는 '오는 17일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로드FC 017에선 송가연의 데뷔전 뿐 아니라 로드걸 선발 대회로 뽑힌 4명 가운데 2명을 가린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1박 2일 합숙 훈련에 들어간 후보자 수는 7명이다. 그들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올라왔기에 "이대로 물러설 수 없다. 이곳에서 후회 없이 끼와 재능을 100% 발산하고 싶다. 나의 존재를 알리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로드걸 후보들은 1박 2일 동안 라운딩, 수영장에서 로드FC 선수들과 함께하는 게임 등으로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나타냈다. 로드FC 선수들도 로드걸 후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으로 알려졌다. 로드FC는 7명으로 시작된 합숙 기간엔 워킹, 라운딩, 지성미 테스트, 끼와 자신감 등을 평가했다. 그 가운데 로드걸의 기준에 적합한 김시연(28), 민제이(23), 김다희(27), 박진아(25)를 선발했다. 이들은 '로드FC 017' 경기 당일 직접 '로드걸' 자격으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최종 2명으로 뽑힌 '로드걸'은 로드FC 메인이벤트에서 라운딩하게 되며, 그 외에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할 수 있는 자격을 받는다.
한편 '로드걸 선발 대회'는 오는 17일 송가연의 프로 데뷔전과 동시에 진행된다. 이날 경기는 송가연 외에도 권아솔과 쿠메의 라이트급 챔피언 타이틀 매치, 이윤준과 티아고 실바, 유양래와 김내철의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입장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오후 8시부터 수퍼액션에서 생중계된다.
◆로드FC 017◆
2014년 8월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저녁 8시 <수퍼액션 생중계>
5경기 [여성부 47.5kg급매치] 송가연 vs 야마모토 에미
4경기 [라이트급 타이틀매치] 쿠메 타카스케 vs 권아솔
3경기 [밴텀급매치] 이윤준 vs 티아고 실바
2경기 [88kg 계약체중] 김대성 vs 박정교
1경기 [라이트헤비급매치] 김내철 vs 유양래
◆로드FC 영건스 16◆
2014년 8월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저녁 6시 <수퍼액션 녹화중계>
5경기 [라이트급매치] 문기범 vs 정두제
4경기 [밴텀급매치] 김종훈 vs 홍정기
3경기 [플라이급매치] 김태균 vs 곽종현
2경기 [밴텀급매치] 박정민 vs 홍성진
1경기 [페더급매치] 최무송 vs 서진수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