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TF댓글뉴스] 국민의당 2일 탄핵 불가 방침 "박지원 간신배 이제 끝"

  • 정치 | 2016-12-01 14:15

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 박 위원장은 1일 박근혜 대통령 탄핵안 발의를 거부했다. /남윤호 기자
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 박 위원장은 1일 박근혜 대통령 탄핵안 발의를 거부했다. /남윤호 기자

누리꾼 "박지원 정신 안 차리냐" 비판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국민의당이 '2일 탄핵 불가 방침'을 내세운 가운데 누리꾼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일 예정대로 박근혜 대통령 탄핵안을 발의하자고 국민의당과 정의당에 제안했으나 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이 이를 거부했다. 이로서 2일 탄핵안 가결은 장담할 수 없게 됐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박 위원장과 국민의당을 비판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박지원 너 진짜 정신 안 차리냐? 욕 나오게 하네(jega****)" "새누리 2중대 통수 칠 거 같더라(anti****)" "박지원 간신배 넌 이제 끝이다(rkdg****)" "탄핵 발의는 가결이든 부결이든 발의하는 쪽이 승리한다. 발의를 막거나 부결시킨 세력은 엄청난 지탄과 저항을 맞게 될 것이다. 부결돼도 밑지는 장사는 아니다(gamb****)" "박지원 엑스맨인 거 같아"(obzz****) 등 의견을 밝혔다.

한편 국민의당은 1일 탄핵안을 발의하지 않는 것은 가결 가능성이 없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breeze5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