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
팬앤스타
IMR

서청원 "유승민, 대승적 결단해야"

  • 정치 | 2015-06-29 15:17

'유승민, 지금이 기회야' 서청원 새누리당 최고위원은 29일 오후 3시께 예정된 긴급 최고위원회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유승민 원내대표의 거취와 관련해
'유승민, 지금이 기회야' 서청원 새누리당 최고위원은 29일 오후 3시께 예정된 긴급 최고위원회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유승민 원내대표의 거취와 관련해 "대승적 결정이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문병희 기자

최고위 후 의총서 유승민 거취 결정?

서청원 새누리당 최고위원은 29일 유승민 원내대표의 거취와 관련해 "유 원내대표의 대승적 결정이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서 최고위원은 이날 오후 3시께 예정된 긴급 최고위원회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유 원내대표는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해 왔는데, 지금이 기회"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최고위에선 유 원내대표의 거취를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무성 대표는 이날 제 2연평해전 13주년 추모식에 참석한 뒤 유 원내대표의 거취를 최고위 후 의원총회에서 결정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앞서 친박(친박근혜)계는 박근혜 대통령의 국회법 개정안 거부권 행사와 관련해 유 원내대표의 사퇴를 압박했다.

친박계 좌장격인 서 최고위원과 박 대통령의 복심으로 통하는 이정현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경기도 평택에서 열린 현장 최고에 불참했다.

[더팩트 | 오경희 기자 ar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