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로사리오가 홈런레이스 우승을 차지하자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팩트 | 대구=최용민 남윤호 기자] 윌린 로사리오(한화)가 올스타전 홈런레이스에서 어마무시한 괴력을 쏟아내며 우승을 차지했다. 로사리오는 15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7 KBO 올스타전서 열린 홈런레이스 결승에서 10개의 아웃카운트 중 8개의 홈런을 때려내 4개에 그친 이대호를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장외 홈런을 때려내며 비거리 140m를 기록해 비거리상도 차지했다. 로사리오는 상금 500만원과 노트북 부상을 받았다.
한화 로사리오가 홈런레이스 우승을 차지한 뒤 부인과 입맞춤을 하고 있다.
홈런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한 나눔올스타 로사리오.
홈런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한 나눔올스타 로사리오.
홈런레이스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드림올스타 이대호.
홈런레이스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드림올스타 이대호.
나눔 올스타 로사리오가 홈런레이스 우승을 차지하자 아들이 음료를 건네고 있다.
한화 로사리오가 홈런레이스 우승을 차지하자 KIA 버나디나와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한화 로사리오가 홈런레이스 우승을 차지한 뒤 부인과 입맞춤을 하고 있다.
한화 로사리오가 홈런레이스 우승을 차지하자 김태균과 포옹을 나누고 있다.
한화 로사리오가 홈런레이스 우승을 차지한 뒤 동료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홈런레이스 비거리상을 수상한 로사리오가 KBO 구본능 총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런레이스 준우승을 차지한 이대호가 KBO 구본능 총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 로사리오가 홈런레이스 우승을 차지한 뒤 트로피를 받고 있다.
한화 로사리오가 홈런레이스 우승을 차지한 뒤 KBO 구본능 총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런 레이스 결승전 타석에서 방망이 휘두르는 이대호
그의 대결 상대는 한화 로사리오!
우승 확정 지은 미소
감사 인사 전하는 로사리오
동료 최재훈과 아들의 축하받는 로사리오
가족들의 축하
KBO 구본능 총재와 악수하는 로사리오
트로피!
내가 홈런왕!
가족들의 걱정스러운 눈빛(?)
로사리오가 우승한 뒤 로사리오의 아들이 베이스를 한 바퀴 돈 후 최재훈과 악수하고 있다.
홈런왕 기념촬영~
ilty012@tf.co.kr
사진기획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