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사진공동취재단] 제53회 한국보도사진전 '광장의 빛, 광장의 노래' 개막식이 27일 서울시청 시민청갤러리에서 열린 가운데 '파도치는 촛불민심'으로 대상을 수상한 연합뉴스 김주성 기자(오른쪽)가 국민의당 박지원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 등 내빈들에게 사진 설명을 하고 있다.
중앙일보 사진부 김성룡 기자(오른쪽)가 피플인더뉴스 부문 최우수상 수상작 '퇴진 없이 퇴장하는 박근혜 대통령' 사진 설명을 하고 있다.
한국사진기자협회 이동희 회장이 스폿 뉴스 부문 최우수상 수상작인 매일신문 김영진 기자의 '계란맞는 황교안, 한민구' 사진 설명을 하고 있다.
제53회 한국보도사진전 '광장의 빛, 광장의 노래' 개막식에서 국민의당 박지원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 등 내빈들이 이동희 한국사진기자협회 회장(왼쪽)의 설명을 들으며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정의당 심상정 대표(왼쪽)가 본인이 찍힌 사진에 대해 한국사진기자협회 이동희 회장의 설명을 듣고 있다.
1962년 제1회 보도사진전을 시작으로 시대의 진실을 기록한다는 사명감으로 뉴스현장을 지켜온 전국의 사진기자들이 취재한 사진 중 총 120여 점을 전시한다. 보도사진전 역대 대상 수상작도 함께 전시되며 입장료는 없다.
사진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