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유명 역술인과 1:1 상담으로 운세, 재물운, 사업운, 애정운, 사업운, 궁합 등의 다양한 자신의 호운을 알 수 있는 전화운세 서비스가 상당한 호황을 이루고 있다.
역술 산업이 점차 그 시장을 확대하면서 인터넷과 휴대전화를 이용해 운세나 사주를 알아보는 이들도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일부에서는 예언가가 들려주는 사주팔자를 알지 못한 채로 인생을 살면 답답하고 풀리지 않는 일로 삶이 팍팍하고 힘들어질 수밖에 없다고 지적한다.
또 진짜 유명한 만신이나 사주팔자 잘 읽는 유명한 역술인 등을 만나면, 알 수 없는 미래나 이해하기 어려웠던 자신의 상황에 대해서도 제대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고, 꿰뚫어 보듯 알려주는 자신의 운명에 대비할 수 있는 능력도 기를 수 있다.
전화운세는 이렇게 유명하고 실력이 좋은 역술인들을 직접 찾아갈 수 없을 때 신뢰할 수 있는 전화운세 사이트를 통해 언제든지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그 이용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전화운세라고 해도 무료가 아닌 유료로 자신의 운을 확인하고 상담을 받는 문제인 만큼, 단순히 재미로 보기 위해 섣불리 사이트를 선택했다간 낭패를 당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국내 유명 전화운세 포탈사이트 ‘사주야닷컴(http://4juya.com)’ 관계자는 “전화운세라고 해서 가볍게 재미로 본다고 생각하고 무조건 값싼 상담에만 집중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낳을 수 있다”고 지적하며, “오랜 수련으로 맑고 영롱한 영혼을 가진 유명한 역술인들과의 상담은 결코 쉽게 진행되는 것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따라서 자신이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나 성격, 환경은 물론이고 앞으로 자신이 걸어 나가야 할 길에 대해서도 보다 확실한 해답을 알고 싶다면,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찾는 유명한 역술인을 찾는 것이 좋다.
이와 관련, 전화신점, 전화사주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전화운세 전문 사이트 ‘사주야닷컴’에서는 이러한 수요자들을 위해 국내 상위권 역술인 선생들을 통해 팔자를 바꾸는 운세와 신점, 역학, 족집게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사주야닷컴의 경우 전화운세 상담이 아니면 실제로는 만나기도 어렵다는 용한 점집, 유명한 점집, 사주철학관의 선생님들을 대거 만나볼 수 있어 추천할 만하다. 전화운세 1:1 상담은 060-900-0119로 문의하면 된다.
[더팩트 | 최영규 기자 chyk@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