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개인회생대출상품 진행 시 안전이 최우선

  • 사회 | 2015-08-07 00:02

2015년 벌써 무더운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온갖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가운데, 경제적으로 많은 고초를 겪고 있는 서민들의 개인회생이나 신용회복, 파산면책신청도 그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려고 서민층은 안간힘을 쓰며 빛을 갚아가고 있지만 이들 대부분의 소득수준이 그리 녹록지 않은 편이라 주거, 의료, 생계비를 포함해 지출되는 부분을 감당하기 어려워 개인회생대출을 신청하는 경우가 꽤 많은 편이다.

이런 와중에도 분통 터트릴 일은, 보이스피싱 같은 조직들이 생계비가 모자라 개인회생대출이나 신용회복대출을 진행하고 있는 고객을 타겟으로, 가리지 않고 사기행각을 벌이고 있다는 것이다.

정말 급한 마음에 돈을 빌리려는 사람에게 말도 안 되는 저금리이자율과 높은 한도를 제시하면서온갖 달콤한 말로 현혹시켜, 그 꼬임에 넘어온 사람에게 수수료를 요구하고 대포통장을 이용하여불법사기행각을 벌임으로써 결국엔 대출도 안되고 돈만 날리게 되는 경우가 들려오곤 한다.

이렇듯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 대출상품을 진행할 경우에는 안전이 최우선이고 경험이많은 정식인가업체에서 진행을 해야 되는 게 기본이다.

우리나라에 대출중개업체가 얼마나 많은지 그 수는 정식허가업체부터 사업자도 없이 운영되는 불법업체까지 그 수가 헤아려지지도 않는다.

중개업체라고 해도 다 같은 업체가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어야 할 것이다. 정식인가업체는 국내 모든 금융사와 안전한 대출상품을 협력하여 운영하고 있지만, 허가 없이 운영되는 곳은 대출상품도 그 수가 턱없이 부족할뿐더러 불법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도 있기 때문에, 대출은 꼭 정식허가업체에서 진행해야 한다.

이런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주는 정인허가업체 베리론(www.veryloan.co.kr) 에서는 개인정보 유출없이 모든 고객의 정보를 암호화하여 피해사례 한건없이 안전한 특화상품으로 대출진행을 하고 있고, 타사에서 대출거절 된 고객 또한 높은 승인율로 추가대출을 진행해드리고 있다.

베리론에서 취급하고 있는 상품은 ▲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자대출 ▲개인회생중대출 ▲회생대출 ▲회생중대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사건번호대출 ▲신용회복대출 ▲신용회복중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대출 ▲파산면책자대출 ▲파산면책중대출 ▲무직자대출 ▲보증인대출 ▲주부대출 ▲무직자 여성대출 상품 등으로 다양하고 서민맞춤형 컨설팅으로 사업 및 가계 운영자금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안전한 정식 허가업체 베리론은 홈페이지에서 빠른 대출상담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전문 상담원과의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며, 문의 및 상담(1599-8486) 전화로도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