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대방건설, 세종 대방노블랜드 행정타운 중심에 소형 대단지

  • 사회 | 2015-04-20 16:03

지난 16일 오픈한, 대방건설(주)의 세종시 3-2생활권 M3블럭의 대방 노블랜드는 지하1층~지상29층의 규모로 지어지며 총 1,002세대로 구성되어질 예정이다. 이중 59m2 중소형 면적이 약 850세대가 넘게 계획되어 있어 이전기관 직원이나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은 상황이다.

회사 관계자는 세종 대방노블랜드는 입지적으로도 주변에 세종시청 및 교육청, 우체국, 경찰서등이 입주했거나 입주예정에 있어 세종시 행정타운의 중심에 있으며, 편의시설 또한 아파트 인근에 이마트가 있고 코스트코가 입점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평면 또한 타사에서 보기 쉽지 않는 중소형 혁신 평면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대방건설은 세종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높은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한다. 특히 특별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입주자들이 단지 밖을 나가지 않고도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계획을 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우수를 통한 조경용수 사용등으로 친환경 저에너지 주거단지 조성에 노력할 예정이라고 한다.

세종시 대방노블랜드는 오는 21일(화) 이전기관종사자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수) 일반특별공급, 23일(목) 1순위청약, 24일(금) 2순위 청약이 예정 있다.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분양문의, 1688-7730)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