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오늘의 유튜브' 여자 친구 둔 남성들 100% 공감?

  • 사회 | 2015-03-23 09:43
'오늘의 유튜브' 싸울 때 여자 친구가 자주 하는 말은? 지난 20일 유튜브에는 '싸울 때 여자 친구가 하는 단골 멘트 28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영상 캡처
'오늘의 유튜브' 싸울 때 여자 친구가 자주 하는 말은? 지난 20일 유튜브에는 '싸울 때 여자 친구가 하는 단골 멘트 28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영상 캡처

'오늘의 유튜브' 싸울 때 여자 친구가 자주 하는 '말말말'…

온라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여자 친구를 둔 남성들의 공감을 사는 영상이 올라왔다.

지난 20일 피키캐스트 유튜브 계정에는 '싸울 때 여자 친구가 하는 단골 멘트 28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0~5개에 해당되면 테레사 수녀"라는 글이 덧붙여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영상 속에는 남자 친구와 다퉜을 때 여자 친구들이 자주 하는 '말말말'이 1위부터 28위까지 담겨있다.

애인에게 화났을 때 여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말 1위는 "뭐가 미안한 데", 2위는 "오빤 일이 중요해, 내가 중요해", 3위는 "오빠 나한테 뭐 잘못한 거 있지?", 4위는 "나 집에 갈래"이다.

5위 "그냥 남자가 좀 넘어가 주면 안돼?", 6위 "뭘 그만하냐고", 7위 "뭘 잘못했는데?", 8위 "왜 대답을 못 해. 대답해봐 듣고 있으니깐", 9위 "짜증나", 10위 "나 잘게. 친구랑 놀아"가 차지했다.

남자 친구를 향한 여성들의 짜증과 푸념이 가득 섞인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가운데 가장 공감되는 영상이네", "유튜브에서 성격 테스트받는 듯",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여자들 잘 봐요…정말 싸울 때 신경질 너무 많이 내는 듯", "유튜브 영상 보니 갑자기 옆구리가 시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튜브에서 뭇 남성들의 공감을 산 이 영상은 조회 수 8만 8000회를 넘었다.

[더팩트ㅣ이정진 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