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9일부터 전국 토이앤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된 ‘콩코드 네오 2015’의 기세가 무섭다.
현재 300대 이상의 예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초도 물량이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콩코드 관계자는 전했다.
일부 매장은 준비된 ‘콩코드 네오 2015’ 수량이 모두 소진되었으며 이로 인해 ‘콩코드 네오 2105’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은 예약 물량이 풀리는 1월 29일~2월 1일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를 기다리고 있는 실정이다.
‘콩코드 네오 2015’ 유모차는 독일의 기술력이 집약된 디럭스 유모차로, 네바퀴 전체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으며 과학적인 Y자 형태의 프레임과 핸들브레이크, 정대면과 양대면 상태에서 모두 폴딩과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다.. 또한 ‘콩코드 네오 2015’는 지난 ‘콩코드 네오 2014’와 달리 안전을 위한 핸들스트랩이 추가로 장착되었으며 패브릭패턴이 추가되어 전체적인 디자인이 한층업그레이드 되었다.
한편, 1월 29일~2월 1일 진행되는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콩코드 네오 2015’는 베이지, 브라운, 블랙, 퍼플, 레드, 그레이 총 6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예약특가로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킨텍스 페어에서만 전용파라솔, 핸들커버, 컵홀더, 후기 이벤트 참여시에 시력보호모기장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풀셋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