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는 최근 스타셰프 양지훈과 함께하는 특별한 쿠킹클래스 모집을 시작했다.
또한 이번 쿠킹클래스는 결혼을 앞두고 제대로 된 찌개 한 번 끓여보지 못한 예비 신부들을 위한 특급 웨딩준비 과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코리아'와 웨딩매거진 '웨딩21'이 함께하여 예비 신부들을 위한 쿠킹클래스에 깊이를 더했다.
휘슬러와 함께하는 웨딩쿠킹클래스는 스타 셰프인 양지훈을 전임 강사로 초대한 것도 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 결혼을 앞둔 신부들이 꼭 알아두어야 할 엄선된 핵심 레서피, 양지훈 셰프만의 특별한 노하우까지 더하여 총 4주간(주 1회)의 다양한 클래스가 기획되었다.
총 4주간 진행되는 웨딩쿠킹클래스는 1주차 '건강한 신혼라이프를 위한 상차림', 2주차 '절대 어렵지 않은 신혼 집들이 상차림', 3주차 '새신부의 정성 가득한 상차림', 4주차 '신혼 부부를 위한 로맨틱디너 상차림'으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휘슬러 갤러리에서 2014년 12월 1일부터 매주 월요일(오후반 16:30 pm~ 18:00 pm / 저녁반 19:00 pm ~ 20:30 pm) 진행된다.
클래스 진행은 4주간의 풀패키지 과정과, 단순 1회 참가과정으로 나뉘어 모집된다.
참가비는 4주간의 풀패키지가 50만원(재료비 포함), 단순 1회 참가비는 15만원(재료비 포함)으로 진행되며, 참가하는 모든 분들께는 에이티알파에서 기능성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소비자가: 59,000원) 특별히 4주간의 풀패키지 참가자들에게는 휘슬러 캐니스터3종세트(소비자가: 198,000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양지훈 셰프와 함께 진행되는 웨딩쿠킹클래스는 최대 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청은 이메일(joons.lee@interohrigin.com)과 유선(02-783-8137)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웨딩쿠킹클래스를 기획한 담당자는 "휘슬러코리아와 함께하는 스타셰프 양지훈의 웨딩쿠킹클래스는 특별한 예비신부들의 센스있는 교육과정이 될 것이고 사랑하는 딸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어머니의 마음으로 추천할 수도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과 요리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즐겁고 실용적인 쿠킹클래스 과정을 배워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