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夜한장면] '비디오스타' 미카엘, 열애 고백 "기다려줘서 고맙다…사랑해"

  • 연예 | 2018-06-27 10:10
불가리아 출신 미카엘 셰프. 미카엘 셰프는 26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불가리아 출신 미카엘 셰프. 미카엘 셰프는 26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미카엘 셰프, 열애 사실 고백·핑크빛 영상편지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불가리아 출신 미카엘 셰프가 방송에서 열애 사실을 처음으로 고백하고,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표현했다.

미카엘 셰프는 26일 8시 30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쿡벤져스 특집! 귀한 요리 신들의 미식 전쟁 편에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는 미카엘 셰프를 비롯해 에드워드 권, 최현석, 오세득, 김형석이 출연했다.

이날 MC 유라는 미카엘 셰프에게 "여자친구가 있는가"라고 기습적으로 질문했고, 미카엘은 쑥스러워 얼굴이 붉어졌다.

스페셜 MC 붐은 "얼굴이 술톤으로 변했다"면서 "그래서 여자친구가 있냐"고 다시 한번 물었다. 그러자 미카엘은 수줍어하며 "여자친구 있다"고 밝혔다.

"기다려줘서 고마워, 사랑해". 미카엘 셰프(맨 위)는 26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어 유라는 "여자친구에게 요리를 해 준 적 있냐"고 물었다. 이 질문에 미카엘은 고개를 끄덕이며 수긍했다.

미카엘은 여자친구를 향한 달콤한 영상 편지로 좌중의 미소를 자아냈다. 미카엘은 "녹화 늦게까지 기다려줘서 고맙다"고 여자친구에게 로맨틱한 영상 편지를 보냈다. 또 불가리아어로 "사랑해"라고 말해 출연진의 박수를 끌어냈다.

'비디오스타'는 여성 MC들이 이끄는 '라디오스타' 스핀오프 프로젝트로, 새로운 예능 원석을 발굴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joy822@tf.co.kr
[대중문화이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