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夜한장면] '라디오스타' BJ 감스트 "박지성 때문에 인터넷 방송 시작"

  • 연예 | 2018-06-07 00:21
BJ 감스트가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MBC '라디오스타' 캡처
BJ 감스트가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MBC '라디오스타' 캡처

BJ감스트, 지상파 방송 진출!

[더팩트|박슬기 기자] '라디오스타' BJ 감스트가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발로 차, 말로 까' 특집으로 진행됐다. '러시아 올림픽'의 MBC 축구 중계를 맡은 전 축구선수 안정환, 축구해설가 서형욱, 아나운서 김정근, 축구중계 전문 BJ 감스트가 출연했다.

MC 윤종신은 BJ 감스트에 대해 "웹상에서 굉장히 유명한 분"이라고 소개했다. BJ 감스트는 "MBC 10일 차"라며 "막 다뤄 달라"고 말했다.

MC 김구라는 "개그맨 후배 중에 유재필이 있다. 아산에서 개그 극단 생활을 함께했다고 들었다"고 말을 꺼냈다. BJ 감스트는 "유재필은 붙고 저는 서류 탈락했다"고 밝혔다.

BJ 감스트는 인터넷 방송에서 축구 중계를 하게 된 계기로 "박지성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가면서 본격적으로 축구 방송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부터 중계를 시작했다"며 "생중계 화면을 보면서 제가 해설위원처럼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아버지가 굉장히 싫어했다. 저도, 축구도 다 싫어했다. 아버지가 '족보에서 빼야겠다'라는 말도 했다"고 털어놓았다.

BJ 감스트(위 오른쪽)는 인터넷 축구 중계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BJ 감스트(위 오른쪽)는 인터넷 축구 중계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박지성이 맨유로 가면서 하게 됐다"고 밝혔다./MBC '라디오스타' 캡처

BJ 감스트는 활동명에 대해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던 당시, 박지성의 라이벌이로 불리던 노르웨이 축구선수 감스트에서 따 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나름 유명한 선수인데 지금은 내가 더 유명하다"며 뿌듯한 모습을 보였다.

MC들은 안정환에게 "BJ 감스트와 함께 하는 것에 대해 못마땅한 것 같은데"라고 물었고, 안정환은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BJ 감스트는 김구라와 평행이론을 주장했다. "별명이 감구라다. 인터넷 방송에서 시작했고, 저도 영문학과를 나왔다"고 말해 김구라의 사랑을 받았다.

psg@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