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정상수 '음주 난동' 이어 '성폭행' 의혹, 준강간 혐의

  • 연예 | 2018-04-25 16:01

정상수 성폭행 의혹. 25일 경찰은 래퍼 정상수가 성폭행 의혹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정상수 SNS
정상수 성폭행 의혹. 25일 경찰은 래퍼 정상수가 성폭행 의혹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정상수 SNS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잦은 음주 난동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래퍼 정상수가 이번에 성폭행 의혹으로 구설에 올랐다.

25일 일산서부경찰서는 정상수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피해 여성의 112 신고를 접수했다. 피해자는 '22일 새벽 집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정상수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건 발생지 관할경찰서인 일산동부경찰서로 사건을 넘기고 정상수를 준강간 혐의로 수사 중이다. 준강간은 피해자가 술에 취해있는 등 저항할 수 없는 상태에서 이뤄진 경우 적용된다. 정상수는 합의 아래 성관계를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경찰은 성범죄피해자를 지원하는 해바라기센터를 통해 피해사실을 확인한 뒤 정상수를 불러 조사할 계획이다. 피해자는 범행 직후 피해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상수는 그동안 수차례 음주 난동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지난해 4월에는 서울 마포구 술집에서 시비가 붙어 난동을 부리다 경찰이 쏜 테이저건을 맞고 체포됐다. 같은 해 7월에는 서울 서초구 한 술집에서 손님을 때려 입건됐고, 음주운전 사고도 냈다. 지난 2월에는 서울 마포구 일대에서 지나가는 여성들에게 행패를 부리는 영상이 공개돼 비난을 사기도 했다. 또한 지난달에는 서울 관악구에서 술에 취해 다른 손님을 때린 혐의(폭행)로 체포돼 구속영장이 청구됐지만, 법원은 이를 기각했다. 당시 정상수는 "죄송하다"며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bd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