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왕빛나,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 11년 만에 파경 (공식입장)

  • 연예 | 2018-04-20 10:19
왕빛나·정승우 이혼. 배우 왕빛나가 프로골퍼 정승우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왕빛나 SNS
왕빛나·정승우 이혼. 배우 왕빛나가 프로골퍼 정승우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왕빛나 SNS

왕빛나 "성격차이로 인해 이혼 협의 절차 진행 중"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왕빛나가 프로골퍼 정승우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19일 왕빛나와 정승우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이 알려졌다. 여기에 왕빛나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왕빛나는 성격차이로 인해 신중한 고민 끝에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이라며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왕빛나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주는 여러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왕빛나는 정승우와 지난 2007년에 결혼했다. 이후 2009년 두 사람 사이에서 첫아들을 얻었고, 6년 만인 2015년에 둘째 아들을 출산하기도 했다. 하지만 결혼 11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해 최근 가정법원에 이혼 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왕빛나는 2001년 KBS 1TV 드라마 'TV소설-새 엄마'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하늘이시여', '황진이', '두 여자의 방'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현재 KBS 2TV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왕빛나 소속사의 이혼 보도 관련 공식입장이다.

안녕하세요.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왕빛나 씨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현재 왕빛나 씨는 성격차이로 인하여 신중한 고민 끝에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입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왕빛나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왕빛나 씨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h311@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