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기용-이예나. 12일 장기용 이예나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 측은 "이미 헤어진 상태"라는 입장을 밝혔다. /더팩트 DB, 이예나 인스타그램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배우 장기용(26)과 이예나(25)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 측이 "헤어진 상태"라는 입장을 표명했다.
장기용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본인에게 확인 결과, 장기용과 이예나는 이미 헤어진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배우가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장기용을 향한 응원을 당부했다.
이예나 측 역시 "이미 헤어진 사이이며 지금은 좋은 동료이자 친구로 응원하는 사이"라고 입장을 드러냈다.
"이미 헤어진 상태".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는 열애한 바 있으나 지금은 헤어진 사이라는 입장이다. /장기용, 이예나 인스타그램
지난 2013년 모델로 데뷔한 장기용은 2014년 연기자로 전향,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뷰티풀 마인드' '고백부부' 등에서 활약했다.
2004년 MBC 드라마 '단팥빵'으로 데뷔한 이예나는 최근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 출연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