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우 웨딩 사진. 한지우는 11일 서울 모처 한 예식장에서 3살 연상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다. /한지우 인스타그램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배우 한지우(30)가 3살 연상 일반인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한지우는 11일 결혼식을 앞두고 인스타그램에 웨딩 사진을 게재하며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예쁘게 잘 살겠다"며 "첫사랑을 이룬 남자친구, 아니 이제는 나의 남편 나와 결혼해줘서 고맙다.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 손잡고 함께 꽃길 걸어 보자"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07년 미스코리아 중국 진으로 선발된 이력이 있는 한지우는 KBS2 드라마 '정글피쉬2'로 데뷔했다. /한지우 인스타그램
이날 한지우는 서울 모처 한 예식장에서 모 대기업에서 연구원으로 재직하고 있는 남성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가족 친지 지인 등이 참석해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할 전망이다. 축가는 한지우의 사촌이자 SBS '신의 목소리'에 출연한 바 있는 가수 방효준이 담당한다.
한지우는 결혼식 직후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그는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연예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지난 2007년 미스코리아 중국 진으로 선발된 이력이 있는 한지우는 KBS2 드라마 '정글피쉬2'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피고인' 등에서 활약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