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TF추석특집] 뮤지컬 '나폴레옹'·김종서 콘서트 등, 황금연휴 주말공연 6선

  • 연예 | 2017-10-06 04:00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열흘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의 주말,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뮤지컬 '나폴레옹'부터, 데뷔 30주년을 맞은 김종서의 단독 콘서트까지 다채로운 공연이 풍요를 더한다. <더팩트>가 7, 8일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공연 여섯 작품을 정리했다.

뮤지컬 '나폴레옹'-'레베카'-'서편제' 포스터. 이번 추석 연휴 다수 뮤지컬이 할인 이벤트와 함께 관객을 찾아간다. /'나폴레옹', '레베카', '서편제' 포스터
뮤지컬 '나폴레옹'-'레베카'-'서편제' 포스터. 이번 추석 연휴 다수 뮤지컬이 할인 이벤트와 함께 관객을 찾아간다. /'나폴레옹', '레베카', '서편제' 포스터

◆ 뮤지컬 '나폴레옹' '레베카' '서편제' 등

아시아 초연 무대에 걸맞게 임태경 한지상 마이클 리 등 국내 정상 뮤지컬 배우들을 모은 캐스팅, '알프스 원정' '궁정 무도회' '황제 대관식' '워털루 전투' 등 나폴레옹 시대를 재현한 웅장한 무대와 의상 등 화려한 볼거리로 사랑받는 뮤지컬 '나폴레옹'이 추석 연휴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오는 9일까지 공연 예매시 '추석 위크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인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이외의 거주자 또는 추석 위크 기간 내 서울행 기차 버스 비행기 등 티켓 소지자 대상으로는 '역귀성 할인 40%' 혜택도 제공한다.

'나폴레옹'은 혼란스러웠던 유럽의 18세기, 여러 전투를 승리로 이끌며 황제의 자리까지 오른 나폴레옹의 파란만장한 삶과 그를 이용하려 했던 정치가 탈레랑, 나폴레옹을 사로잡은 연인 조세핀을 주축으로 세 사람의 갈등과 사랑을 극적인 대서사시로 그려낸 작품으로, 오는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샤롯데씨어터에서 이어진다.

2013년 한국 초연 후 네 번째 공연으로 국내 관객을 만나고 있는 '레베카'는 이번 연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성화 민영기 엄기준 송창의를 비롯, 김선영 옥주현 신영숙 루나 등이 활약하는 '레베카'는 다음 달 12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만날 수 있다.

'레베카'는 사고로 죽은 전 부인 레베카의 어두운 그림자를 안고 사는 남자 막심 드 윈터와 죽은 레베카를 숭배하며 맨덜리 저택을 지배하는 집사 댄버스 부인, 사랑하는 막심과 자신을 지켜내기 위해 댄버스 부인과 맞서는 '나(I)'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리는 작품으로, 영국 소설가 겸 극작가 대프니 듀 모리에의 같은 이름 베스트셀러 소설을 기반으로 했다.

고전미를 느낄 수 있는 뮤지컬 '서편제' 또한 추석을 맞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자람 차지연 이소연 강필석 김재범 박영수 이정열 서범석 등이 출연하며, 다음 달 5일까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감영임-김종서-장윤정&조항조 공연 포스터. 이번 추석 연휴 다채로운 공연이 관객의 귀를 즐겁게 한다. /'김영임의 소리 효', '트레이스-30th 스토리', '장윤정&조항조 콘서트' 포스터
감영임-김종서-장윤정&조항조 공연 포스터. 이번 추석 연휴 다채로운 공연이 관객의 귀를 즐겁게 한다. /'김영임의 소리 효', '트레이스-30th 스토리', '장윤정&조항조 콘서트' 포스터

◆ 김영임-김종서-장윤정&조항조 콘서트

추석 연휴, '효'의 의미를 더해 부모님과 함께 공연 나들이에 나서보는 것도 좋겠다. 20년 이상 효 콘서트로 전국을 누빈 국악인 김영임의 소리인생 45주년 기념 '김영임의 소리 효 대공연'을 7일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경기도문화의전당 행복한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서는 김종서 데뷔 30주년 공연 '트레이스-30th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1987년 시나위 보컬로 데뷔한 김종서의 로커로서의 발자취를 되짚고, 그의 '겨울비' '대답 없는 너' '아름다운 구속' 등 다수 히트곡을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오는 9일까지 서울 종로구 동숭길 SH아트홀에서 진행된다.

합동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는 장윤정과 조항조는 7일 부산을 찾는다. 장윤정 조항조는 이날 오후 3시, 7시 부산 동구 자성로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2017 전국 투어 라이브 콘서트 장윤정&조항조'를 연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