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가비엔제이, '군주' OST 합류…오늘(21일) '애심' 공개

  • 연예 | 2017-06-21 09:57

그룹 가비엔제이가 MBC '군주-가면의 주인' OST 가창자로 합류, 21일 정오 '애심'을 공개한다. /티밥미디어 제공
그룹 가비엔제이가 MBC '군주-가면의 주인' OST 가창자로 합류, 21일 정오 '애심'을 공개한다. /티밥미디어 제공

[더팩트|권혁기 기자] 그룹 가비엔제이(제니, 건지, 서린)가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 가창자로 합류했다.

가비엔제이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군주' OST '애심'을 공개한다. '애심'은 사랑하기에 떠날 수밖에 없는 절절한 마음이 담긴 곡으로 드라마 전개의 재미, 영상미와 만나 더욱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한가은(김소현 분)을 사이에 두고 세자 이선(유승호 분)과 왕 이선(엘 분)의 삼각구도가 전개되며 시청자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가비엔제이의 '애심'은 사랑에 애타는 주인공의 심경을 그린다.

'영원히 변치 않을 마음이기에 / 이럴 수밖에 없는 내 맘 아는지 / 이게 사랑이니까 / 나에겐 사랑이니까 / 애타는 내 맘을 아는지'라는 가사와 한국적 정서를 담아낸 악기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누구나 쉽게 듣고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됐다.

주옥같은 OST를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변치 않는 사랑에 대한 애절한 가사와 함께 오리엔탈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곡이다.

데뷔 12년차에 접어든 가비엔제이는 올해 초 복고풍 사운드의 '뻔한멜로'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공개한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이후 9개월 만에 OST 신곡을 공개한다.

한편 21일 방송될 '군주'에서는 이선(엘 분)과 대목(허준호 분)의 살벌한 독대 장면이 등장할 예정이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