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뮤지컬 배우 신고은. 양요섭 측은 16일 신고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더팩트 DB
양요섭 측 "신고은 씨와 연인 사이 아냐"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27) 측이 뮤지컬 배우 신고은(31)과 불거진 열애설을 일축했다.
양요섭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6일 <더팩트>와 통화에서 "신고은 씨와 뮤지컬 작품을 같이 했을 뿐이지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소속사 관계자는 "양요섭 씨는 현재 앨범과 콘서트 준비, 방송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고 양요섭의 근황을 전했다.
양요섭과 신고은은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관객을 만난 뮤지컬 '그날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지난 2009년 그룹 비스트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양요섭은 비스트 출신 네 멤버와 5인조 그룹 하이라이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29일 신곡을 발표한다.
신고은은 지난 2011년 싱글 '러브 팝'으로 데뷔했으며, 뮤지컬 무대와 방송 등을 오가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뮤지컬 '빨래'에 출연하고 있으며, MBC '섹션TV 연예통신' 에서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