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머시' 출신 노윤호, VAV 합류. 노윤호는 에이노로 활동을 한다. /A team 제공
VAV 노윤호,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노머시' 출신 노윤호가 그룹 VAV에 합류했다.
6일 VAV 소속사 A team 관계자는 "노윤호가 A team과 전속계약을 맺고 VAV의 새 멤버 에이노로 전격 합류해 활동에 나설 예정"이라며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노윤호(에이노)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비율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노윤호는 지난 2015년 종영한 케이블 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에 출연해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앞서 VAV는 기존 멤버 제한과 겨울의 팀 하차 소식과 함께 스타 프로듀서 라이언 전을 총괄 프로듀서로 영입해 대대적인 변화를 꾀한 바 있다. 여기에 노윤호가 합류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관계자는 "에이노(노윤호)의 합류는 새롭게 탄생한 VAV가 보여드릴 많은 변화들 중 하나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게 될 다양한 변화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노윤호가 합류한 VAV는 이번 달 컴백을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