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아가 뷰티 프로그램 '뷰티랜드' MC로 발탁됐다. 홍수아는 오나미, 헤일로 오운과 함께 깨알 뷰티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권혁기 기자] 배우 홍수아가 '뷰티랜드' 메인 MC로 발탁, 개그맨 오나미, 헤일로 오운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는 "홍수아가 네이버 TV 캐스트 뷰티스테이션의 뷰티프로그램 '뷰티랜드' MC에 발탁됐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오는 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뷰티랜드'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홍수아와 오나미, 오운이 함께 진행을 맡아 쏟아지는 뷰티 정보 홍수 속 정확하고 트렌디한 노하우로 최고의 뷰티아이템을 소개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동안피부를 자랑하는 홍수아의 깨알 뷰티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뷰티랜드' 제작사 측은 "홍수아는 사랑스럽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이기에 뷰티프로그램 메인 MC로 발탁해 뷰티전도사로 나설 전망"이라고 말했다.
홍수아는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다. 심지어 중국에서도 한국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이 기회에 많이 배우고 많이 알리고 싶다"고 소속사를 통해 전했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