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수근이 주말 예능을 책임지고 있다. /JTBC, CJ E&M, SM C&C 제공
[더팩트 | 김경민 기자] 방송인 이수근이 '금토일'의 남자로 활약하고 있다.
이수근은 매주 금요일 케이블 채널 tvN '편의점을 털어라' 종합 편성 채널 채널A '싱데렐라'에 이어 토요일 JTBC '아는 형님'과 일요일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tvN '신서유기3' 등에 출연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수근은 '편의점을 털어라'에서는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만든 레시피 대결을 중계하며 야식 본능을 자극하고, '싱데렐라'에서는 주제에 맞는 노래를 선곡해 즉석에서 무대를 만들며 '흥부자'로 활약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토요일에는 '아는 형님'을 통해 특유의 재치와 순발력으로 콩트 장인의 면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일요일에는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몰카 전략가로 활약한다. '신서유기3' 안에서는 기상천외한 예능감으로 새 멤버들과 '케미'를 발산했다.
이처럼 이수근은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들로 주말이 시작되는 금요일 밤부터 일주일의 마무리를 준비하는 일요일 밤까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