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이동진의 라이브톡', 오는 31일 진행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컨택트'를 '이동진의 라이브톡'으로 만난다.
CGV아트하우스는 24일 "1월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드니 빌뇌브 감독 신작 '컨택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컨택트'는 전 세계에 찾아온 12개 비행선과 그들이 보내는 의문의 신호를 밝혀내야 하는 언어학자와 물리학자의 이야기로 묵직한 울림을 전하는 영화다.
'프리즈너스'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등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탄탄한 연출력으로 세계 주요영화제 및 평단의 주목을 받아온 드니 빌뇌브 감독이 SF라는 새로운 장르에 또한번 도전, 기대감을 모은다.
무엇보다 '전 세계 과학 소설계 보물'이라는 찬사를 얻고 있는 테드 창 작가의 소설 '당신 인생의 이야기'를 영화화, 과학적 상상력과 철학적 사유가 만나 풍성한 볼거리와 삶에 대한 통찰까지 전달한다.
또 2년 연속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을 받은 '파이터' '마스터' '녹터널 애니멀스' 등에서 활약한 에이미 아담스와 '미션 임파서블' '어벤져스' 시리즈로 대중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제레미 레너의 김도 깊은 연기도 주목할 만하다.
이달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오는 31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CGV압구정에서 열린다. 라이브톡 실시간 생중계는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압구정, 영등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등 16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GV아트하우스는 이번 라이브톡을 기념, 관람고객 전원에게 '컨택트' 라이브톡 기념엽서를 증정하며 압구정 1관 현장 관람 고객에게는 '컨택트' 손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또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영화를 예매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5명을 추첨, '컨택트' 원작도서 '당신 인생의 이야기'를 선물한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