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예정화 열애 마동석과 예정화가 3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밝혔다.
마동석 예정화 3개월째 열애중
[더팩트│임영무 기자] 마동석 예정화 3개월째 열애중
배우 마동석(45)과 예정화(28)가 열애중이다. 마동석과 예정화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8일 오후 <더팩트>에 "두 사람이 3개월째 열애하고 있다"며 "예쁘게 봐 달라"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기정 사실화 했다. 실제로 17세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사랑을 키울 수 있었던 건 공통된 관심사 때문인 것으로 전해진다. 운동으로 다부진 체격을 유지하고 있는 마동석과 헬스 트레이너 출신인 예정화가 운동이라는 공통 분모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정화는 지난 9월 마동석이 소속된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같은 식구가 됐다.
열애설이 알려지자 예정화의 인스타그램에는 마동석과의 열애를 축하하는 댓글이 축하를 이루고 있다.
한편 마동석은 지난 2005년 영화 '천군'으로 데뷔해 '살인자' '일대일' '군도: 민란의 시대' '굿바이 싱글' '부산행' '두 남자' 등에 출연하며 감초 조연과 신뢰감 있는 주연으로 활약했다.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에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마블리'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예정화는 헬스 트레이너 출신 방송인으로 날씬한 몸매로 사랑을 받고 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며 얼굴을 널리 알렸다.
darkroom@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