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사는 남자' OST 1차 라인업 공개. 이 앨범에는 실력파 가수들이 다수 참여한다. /제이엘 미디어 그룹 제공
"매회 OST 한 트랙씩 공개할 것"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이하 '우사남') OST 라인업이 화제다.
14일 제작사 제이엘 미디어 관계자는 윤일상과 윤민수가 공동 프듀서로 참여하는 '우사남' OST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 앨범에는 오랜만에 OST에 참여하는 김종국과 힙합계 거장 조PD,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와 인기 아이돌 슈퍼주니어-M 헨리, 정기고와 우주소녀 다원까지 실력파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관계자는 "'우리 집에 사는 남자' OST는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아티스트들이 작품에 충실한 만큼 기존 OST에서 사용했던 '파트'라는 이름을 붙이지 않고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의미에 맞게 '트랙'이라는 단어를 처음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우사남'. '우사남'은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작이다. /콘텐츠 케이 제공
이어 "작품에 맞춰 모든 곡을 만들었다는 의미로 매회 드라마 방영일마다 한 트랙씩 공개할 예정이다. 2차 라인업 역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우사남'은 같은 이름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갑자기 생긴 연하 새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그린다.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24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breeze52@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