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연이 다른 여자와 있는 것을 질투한 김소현. 22일 오후 11시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 현지는 봉팔이 다른 여자와 있는 것을 질투하고 봉팔에게 화를 냈다. /tvN '싸우자 귀신아' 방송 캡처
'팔찌 커플' 김소현♥택연, 이제는 사귀는 사이
[더팩트ㅣ강수지 인턴기자] 배우 김소현과 가수 겸 배우 택연이 입을 맞췄다.
22일 오후 11시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극본 이대일, 연출 박준화)에서 현지(김소현 분)는 호프집에 있는 봉팔(택연 분)을 밖으로 끌고 나왔다. 현지는 "나 좋아한다며, 내 남자친구라며. 그런데 왜 지조 없게 왔다 갔다 하느냐. 기분 나쁘다"고 봉팔에게 화를 냈다. 이에 봉팔은 "기분이 나쁘냐"고 되물었다.
이 말을 들은 현지는 "그러면 기분이 좋겠냐. 그냥 기분이 나쁘다, 네가 다른 여자랑 있는 것이"라고 질투하며 언성을 높였다. 이에 봉팔은 피식 웃었다.
택연의 다리를 걷어 찬 김소현. 22일 오후 11시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 봉팔이 현지에게 기습적으로 뽀뽀하자 현지가 놀라 봉팔의 다리를 걷어찼다. /tvN '싸우자 귀신아' 방송 캡처
이를 본 현지는 "지금 웃음이 나오냐. 남자가 한 여자를 좋아하면 끝까지 좋아해야지. 너 그러는 거 아니다. 내가 아무리 기억 안 난다고 해도 끝까지"라고 따졌다. 이를 사랑스럽게 쳐다보던 봉팔은 기습적으로 현지에게 뽀뽀했고 현지는 놀라 봉팔의 다리를 걷어찼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며 연인이 됐다. '싸우자 귀신아'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