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쇼미더영5' 뮤직비디오. 신인 보이그룹 펜타곤이 래퍼 도끼, 타이거JK와 콜라보레이션한 프로젝트 싱글 티저를 공개했다. /펜타곤 '젊어' 뮤직비디오 캡처
[더팩트|권혁기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펜타곤과 래퍼 도끼가 콜라보레이션한 프로젝트 싱글 티저가 공개,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9일 0시, 펜타곤은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거JK와 도끼가 콜라보레이션한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다. 펜타곤의 이번 프로젝트 싱글은 타이거JK가 프로듀싱한 '나를 찾아줘'와 도끼의 '젊어' 2곡이 수록됐다.
Mnet '펜타곤 메이커' 유닛 미션 승자인 후이팀(후이, 여원, 유토, 키노, 우석)과 래퍼 도끼가 함께 한 '젊어'는 우승 특전인 정식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젊어'는 중독성 있는 반복 비트와 스웨그 가득한 래핑과 보컬라인 조화가 특징이다.
뮤직비디오는 '쇼미더머니5'를 위트있게 패러디한 '쇼미더영5'를 주제로, 실제 '쇼미더머니5' 무대 제작팀이 참여하고 수십 명의 보조출연자와 댄서들, 그리고 10명의 펜타곤 예비 멤버가 전부 투입됐다.
펜타곤과 도끼가 함께한 '젊어'는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펜타곤 '젊어' 뮤직비디오 캡처
반면 유닛 미션에서 아쉽게 패배한 진호팀(진호,홍석,이던,신원,예안)은 후이팀과 상반된 힙합 알앤비(R&B) '나를 찾아줘'로 감성 깊은 신곡을 선보였다.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간절함이 묻어 나는 '나를 찾아줘'는 타이거JK와 함께 작사에는 이던, 진호가, 작곡에서는 홍석이 함께 했다.
펜타곤의 프로젝트 싱글 '젊어'와 '나를 찾아줘'는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