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예능 '아시아프린스'에 출연한 김우빈. 배우 김우빈이 '아시아프린스'에서 일상을 소개했다. /파인애플TV 제공
김우빈 일상 공개에 '중국 여심 흔들'
[더팩트ㅣ윤소희 인턴기자] 배우 김우빈이 중국 예능프로그램 '아시아프린스'로 일상을 공개한다.
김우빈은 지난 26일 방송된 중국 안후이 위성TV '아시아프린스'('위젠난션')에서 직접 그린 그림으로 손재주를 자랑하는가 하면 선호하는 패션, 취미활동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방송 말미에는 커피 한 잔을 마시며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제작사 YN16미디어 관계자는 "최근 인기 작품으로 중국에서 급부상한 한류스타들은 작품에 보이는 한정적인 면모와 매력으로 인기를 지속하기 힘들다. 그래서 '아시아프린스'는 한류스타들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려 한다"고 제작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아시아프린스'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중국 안후이 위성TV에서 방송되며 온라인 파인애플TV에서도 볼 수 있다.
김우빈은 오는 7월 첫 방송될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수지와 호흡을 맞춘다. 드라마는 악연으로 헤어졌던 남녀가 톱스타와 다큐멘터리 PD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다.
heeeee@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k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