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송곳' 지현우, 장그래 가고 이과장 온다 '연기 변신'

  • 연예 | 2015-09-16 08:58

지현우 '송곳' 출연. 배우 지현우의 JTBC '송곳' 스틸이 공개됐다.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지현우 '송곳' 출연. 배우 지현우의 JTBC '송곳' 스틸이 공개됐다.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송곳' 지현우, 반듯한 과장 이수인 맡아

배우 지현우가 JTBC 새 드라마 '송곳'으로 '이 과장' 열풍을 예고한다.

'송곳' 측이 16일 공개한 사진 속 지현우는 원작을 찢고 나온 듯한 '싱크로율'로 눈길을 끈다. 품이 넉넉한 양복과 성격만큼이나 반듯한 머리 가르마, 날카로운 눈빛은 이수인 캐릭터에 동화한 느낌이다.

지현우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송곳'에서 주인공 이수인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극 중 외국계 대형마트인 '푸르미 마트'의 과장으로 싸움을 싫어하지만 싸움을 피할 줄은 모르는 천성을 지닌 캐릭터다. 원칙을 중시하고 철두철미해서 차가워 보이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남자다.

지현우는 앞서 로맨틱하거나 부드러운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등장했다. 이번 '송곳'으로는 전작들과 전혀 다른 캐릭터로 또 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지현우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수인 과장으로 변모해나가고 있는 그의 치밀한 열연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송곳'은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던 대형마트의 직원들이 커다란 사건을 맞이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공룡 둘리에 대한 슬픈 오마주', '습지생태보고서', '대한민국 원주민' 등 대한민국의 사회상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웹툰을 집필한 최규석 작가의 작품을 원작으로 했다.

다음 달 중 방송 예정이다.

[더팩트 | 김경민 기자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