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감독의 17번째 장편영화, 김민희-정재영 나선 예고영상 공개
다음 달 개봉하는 홍상수 감독의 17번째 장편영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가 1분 30초 버전의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배급사 NEW는 28일 이같이 밝히며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감독 홍상수, 제작 영화제작전원사)의 두 주인공 김민희와 정재영이 대화를 나누는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선 주인공 함춘수(정재영 분)와 윤희정(김민희 분)이 추운 겨울, 거리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영화 제목을 연상하게 하는 "지금은 틀리고 그 때가 맞는 건가요?" "지금이 맞다구요?"라는 선문답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9월 24일 개봉하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시간들이 거꾸로 돌아가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예고편 스틸
영화 속 장면을 거꾸로 돌려서 만든 예고편은 땅에서 하늘로 날리는 눈발이 주는 기묘한 아름다움 외에도 관계 사이에서 보여지는 서툰 몸짓, 감출 수 없는 호감, 쉽게 확신할 수 없는 시간들이 거꾸로 돌려진 시간 속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강조된다.
그간 홍상수 감독의 예고편은 한 장면, 한 컷 형식으로 만들어져 관객들로부터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는 다음 달 24일 개봉한다.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amysung@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