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소문난칠공주' 출연 눈길. 이태란이 26일 인기 검색어에 등장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태란은 과거 '소문난칠공주'에서 박해진과 연인 연기를 한 바 있다. / KBS2 '소문난칠공주' 방송 화면 캡처
이태란, 박해진 처음부터 받아주지 않아…'박해진 고생 많았네'
이태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태란이 박해진과 함께 출연한 KBS2 '소문난 칠공주'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태란과 박해진은 2006년 방영됐던 '소문난 칠공주'에서 연인으로 등장했다.
드라마에서 이태란과 박해진은 처음부터 서로 사랑한 것은 아니었다. 이태란은 보조병이자 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박해진을 거부했다.
그러나 박해진은 포기하지 않았다. 제대 후에도 이태란을 찾아가며 끊임없는 구애를 펼쳤다.
이태란은 비를 맞으면서도 자신에 대한 사랑을 고백하는 박해진을 냉정하게 대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기도 했다.
이태란과 박해진이 드라마에서 연인 관계가 돼가는 과정을 지켜본 누리꾼들은 "이태란, 좀 일찍 받아주지" "이태란, 드라마 내용 때문에 박해진이 속앓이를 심하게 했어" "이태란, 둘이 잘 어울렸어" "이태란,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sseoul@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