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달라, 하이서울이 데뷔 싱글곡을 발표하자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이하이+이수현+바비'의 환상조합
[더팩트ㅣ박준영 인턴기자] 하이수현 '나는 달라'가 흡입력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나는 달라'는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는 이하이와 이수현이 만난 유닛 하이 수현의 데뷔 싱글로, 11일 자정 공개됐다.
'나는 달라'는 11일 오전 7시를 기준으로 멜론·몽키3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YG막내들의 막강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나는 달라'는 R&B/SOUL 장르로 파워풀한 감성 보컬 이하이와 상큼한 목소리의 이수현의 매력을 조화롭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나는 달라'는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하여 두 보컬의 목소리를 풍부하게 담아내 리디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브라스 세션과 기타 리듬으로 구성하여 하이수현의 목소리를 풍부하게 담아내고 있다.
또한 '쇼미더머니3'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YG 새 보이그룹 아이콘의 멤버로 확정된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하기도 했다. 바비는 '나는 달라'에서 '똑같지 여잔 다 전부 난 밀렵꾼 너넨 다 여우 bet u never seen arrow like me 윙크 한 방이면 니 맘엔 내가 살지 right?'같은 위트있는 가사와 자연스러운 플로우 랩핑을 선보였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에 하이수현 나는 달라에 대해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 하이수현에 대한 반응이 좋을 경우 연속적으로 활동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