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의원'의 1차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유투브 영상 캡처
영화 '상의원' 1차 예고편, 4인4색 포스터공개…'매혹적'
[더팩트|김민수 인턴기자] 영화 '상의원'(감독 이원석)의 캐릭터 포스터(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와 1차 예고편이 공개돼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4일 영화배급사 쇼박스 (주)미디어플렉스는 영화 '상의원' 개봉을 12월로 확정했다고 발표하며 4인4색의 매력이 담긴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매혹적인 포스터 4종에는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 역의 한석규,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 역의 고수, 궁궐에서 전쟁같은 삶을 사는 왕비 역의 박신혜, 완벽한 사랑을 꿈꾸지만 항상 외로운 왕 역으로 변신한 유연석의 전신상이 실렸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는 조선의 아름답고 화려한 궁중 의상들이 등장해 '상의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예고편에서 왕비 역의 박신혜는 "이리도 아름다운 옷을 입었는데 갈 곳이 없습니다"라며 외로움을 풍기는가 하면, 고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으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고 박신혜에게 속삭이며 둘 사이의 묘한 기류를 암시했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이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열망과 운명으로 얽혀가는 이야기를 그린 조선 최초 궁중 의상극 '상의원'은 오는 12월 개봉될 예정이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