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닌자터틀' 메간 폭스, 시구는 '얌전' 레드카펫은 '파격'!

  • 연예 | 2014-08-27 22:32

닌자터틀에 출연한 메간 폭스가 에스콰이어 표지 모델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 메간 폭스 페이스북 캡처
닌자터틀에 출연한 메간 폭스가 에스콰이어 표지 모델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 메간 폭스 페이스북 캡처

닌자터틀 메간 폭스, 파격 사진 '눈길'

[더팩트ㅣ연예팀] 닌자터틀에 출연한 메간 폭스가 한국을 방문해 시구를 했다.

메간 폭스는 27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와 경기에서 시구를 했다. 두산 유니폼과 스키니 진을 입은 메간 폭스는 깔끔한 자세로 공을 던진 뒤 마운드를 내려왔다.

영화에서 섹시한 매력을 보였던 메간 폭스는 예상과 달리 얌전한 시구를 했다. 메간 폭스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섹시 스타다. 과거 레드카펫에서 파격적인 의상을 입어 눈길을 끈 바 있다.

메간 폭스는 영화 '닌자터틀'의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닌자터틀'은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마이클 베이가 총 제작을 맡았고 '타이탄의 분노'의 조나단 리브스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닌자터틀 메간 폭스를 본 누리꾼들은 "닌자터틀 메간 폭스, 트랜스포머에서 정말 섹시했는데" "닌자터틀 메간 폭스, 영화 기대된다" "닌자터틀 메간 폭스, 시구는 얌전 레드카펫은 파격!" "닌자터틀 메간 폭스, 닌자거북이 진짜 좋아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