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위)과 판유걸 등 '추억의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tvN 화면캡처
김성은, 판유걸 '웰컴 투 두메산골' 출연
[더팩트ㅣ연예팀] 과거 인기를 끌었던 김성은과 판유걸 등 일명 '추억의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9일 오후 CJ E&M 관계자에 따르면 '그 시절 톱10' 여름 특집으로 추억 속 스타들 7명이 여행을 떠나는 '웰컴 투 두메산골'을 방송한다. 지난달 경북 안동시 예안면으로 여행을 다녀와 녹화를 마쳤으며 오는 13일부터 4회 분량으로 전파를 탄다.
이 방송에서는 추억의 스타 7명이 출연한다. 쌍둥이 그룹 량현량하 '신비 소녀' 임은경 '미달이' 김성은 잉크 출신 이만복 SBS '기쁜 우리 토요일'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판유걸 가수 겸 배우 이범학이다.
그들은 과거 인기를 얻으며 인지도를 쌓았지만 최근에는 방송에서 얼굴을 볼 수 없어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타들이다. 그들이 이번 여행기에서 공개할 근황과 솔직담백한 이야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성은, 판유걸 출연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김성은, 판유걸 빨리 봤으면 좋겠다" "김성은, 판유걸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다" "김성은, 판유걸 추억의 스타 보고 싶다" "김성은, 판유걸 빨리 나오세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