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푸른거탑' 후속 '황금거탑' OST '농촌피플' 기대 UP

  • 연예 | 2014-08-06 07:06

'푸른거탑'의 후속작 '황금거탑'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tvN 제공
'푸른거탑'의 후속작 '황금거탑'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tvN 제공

[더팩트ㅣ박소영 기자] tvN 드라마 '황금거탑'이 그 기세를 몰아 두 번째 OST를 공개했다.

최근 곡은 지난달 15일에 발매된 황금거탑 OST Part.1 '구해줘요 타잔'의 스핀오프. '구해줘요 타잔'의 출연 배우 버전이다. 기존의 EDM 장르의 신 나는 느낌과 함께 유쾌하고, 상쾌한 느낌으로 작업됐다.

가장 눈여겨 볼 부분은 가사다. '농촌피플'이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농촌의 일상생활을 위트 있게 풀어 냈다. 이번 가사 역시 전작을 작업한 작곡가 근육맨과36.5 가 공동작업 했으며, 그들의 재치 있는 센스가 이번 작품에도 고스란히 담겨 있다.

최종훈, 이용주, 김호창, 정진욱, 백봉기, 황제성 등 이번 드라마의 주연배우들이 가창자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인트로에서는 농촌 방송 콘셉트의 내레이션을 하는 등 주연배우들이 즉흥적으로 만들어낸 코믹한 애드립이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황금거탑'은 '푸른거탑'의 군대 못지않은 '거탑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20부작 드라마다. 농촌에 대한 아날로그적 환상을 비틀면서도, 그 속에 흐르는 끈끈한 사람의 정을 특유의 비장미로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다.

comet568@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